베베킹박스후기남깁니다 > 베베킹박스 후기 게시판

본문 바로가기

베베킹박스후기남깁니다

작성자no_profile 최상아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조회 2,338회 작성일 2023-08-04 16:02:37

본문

원래출산일보다 더빨리출산을하는바람에 후기가늦었네요ㅜ
죄송합니다ㅜ
집에오자마자 사진찍었어요ㅜ 제가병원있는동안 남편이 박스를받아서옷이랑은빨아서없지만 구성품은정말최고에요
베베킹박스가 확실히 구성품도많고 좋네요 잘쓸게요감사합니다
b1_1304540443_20230728_180139.jpg

arrow_back arrow_forward list_alt